• 최종편집 2024-03-29(금)
 

캡처.PNG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위원장 복기왕)은 3일(월) 19:00, 천안 축구센터 다목적홀에서 ‘홍보소통위원회’ 발대식과 함께 박주민-한준호 국회의원 토크콘서트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한준호 중앙당 홍보위원장(고양시을 국회의원), 복기왕 충남도당위원장, 이정문 국회의원(천안시병), 박주민 국회의원(은평구갑), 박수현 공주부여청양 지역위원장, 최영미 충남도당 홍보소통위원장 등을 비롯하여 지역홍보소통위원장, 충남도당 지방의원·홍보소통위원회와 당원 등이 참석했다.

 

발대식은 지역위원회 홍보소통위원장들이 검찰독재와 굴욕외교 등을 깨부수겠다는 의미의 송판격파 퍼포먼스와 함께 시작했으며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기념사진촬영, 축사, 임명장 수여, 토크콘서트,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복기왕 위원장은 축사에서 “국민의 삶과 직결되는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서는 어떻게 민주당을 홍보하고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홍보하면서 국민과 소통해 나가느냐가 중요하다.”며, “충남도당의 홍보소통위원회가 충남도민에게 더욱 다가가고 당원분들과 함께하는 소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충남도당 최영미 홍보소통위원장은 “계절은 봄날이지만 아직 우리는 진정한 봄날을 맞이하지 못했다. 홍보소통위원회가 촘촘하게 사람들의 마음에 홍보의 씨앗을 뿌리겠다.”며,“우리 함께 잘 가꾸어 내년 4월 아름답게 꽃피는 더불어민주당의 봄날을 맞이하자.”고 총선승리의 각오를 밝혔다.

 

이후, 마지막 순서로 뭉쳐야뜬다 시즌3 박주민-한준호 국회의원의 토크콘서트가 진행됐다. 토크콘서트는 한준호 의원이 언론개혁을 주제로 필요성과 문제점을 짚으며 언론개혁법에 대한 이야기를 했으며, 박주민 의원이 대한민국의 성장의 빛과 그림자, 한계에 대해 설명을 하며 그 해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태그

전체댓글 0

  • 115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홍보소통위원회 발대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