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9(금)
 

2.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JPG

 

태안군에서 2019년 이후 4년 만에 어린이날 기념 축제 한마당이 펼쳐진다.

 

군은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태안군청소년수련관 잔디마당에서 제101회 어린이날 맞이 ‘태안 어린이날 큰잔치’가 열린다고 밝히고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 세대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놀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2019년 이후 코로나19로 중단됐다 올해 4년 만에 재개된다.

 

‘더 잘 사는 내일의 태안, 꿈이 커가는 태안 어린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며, 태안군이 주최하고 태안반도 태안청년회가 주관한다. △마술공연 △댄스공연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폴라로이드 사진체험 △에어바운스 등 각종 공연과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또한, 보건의료원과 태안군가족센터, 태안경찰서, 태안소방서 등 관내 다양한 기관·단체도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며, 팝콘과 솜사탕 등 먹거리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군은 이날 약 1500여 명이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보고 안전요원 배치 및 유형별 안전관리체계 점검에 나서는 등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 및 군민은 사전 예약 없이 당일 10시부터 태안군청소년수련관 잔디마당을 방문하면 된다. 비가 올 경우 청소년수련관 다목적강당으로 옮겨 실내에서 진행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큰잔치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는 의미 있는 행사”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알찬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7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태안군, ‘미래세대에 꿈과 희망을!’ 5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