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_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_2020년_2차_입주기업_추가모집_사진.png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 이하 진흥원) 콘텐츠기업지원센터(이하 지원센터)에서 지역 콘텐츠 산업 발전을 이끌어 나갈 입주기업을 추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입주대상은 한국표준산업 분류상 콘텐츠 산업 업종에 해당하는 기업이며, 적합성과 경쟁력, 사업계획, 성장잠재력을 중점적으로 판단하여 선발한다. 선발된 기업은 향후 1년간 입주 후 연장 심사 결과에 따라 최대 5년간 입주가 가능하다.

 

지원센터 입주기업은 최대 1억1400만 원의 사업 고도화자금을 지원받고 비즈니스모델 발굴 액셀러레이팅과 같은 실질적인 지원사업을 받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기업에는 ▲2~8인실의 맞춤형 사무공간 및 회의실 제공 ▲OA시설, 휴게실, 스튜디오, 와치아웃을 비롯, 와이드 스크린을 비치한 이벤트홀, XR스테이지 사용 ▲각종 장비 및 네트워킹 행사 참여 ▲입주기업 맞춤형 숙소 임대료 지원 ▲진흥원 인프라 및 각종 지원사업과 연계한 입주기업 지원 프로그램 등의 혜택이 있다.

 

맹창호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교통의 요지인 KTX 천안아산역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갖고 있다”며, “포스트코로나시대의 콘텐츠 산업 혁신성장 가속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고 충남 실감콘텐츠R&BD클러스터를 중심으로 한국판 뉴딜 추진을 강력히 뒷받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접수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8일 오후 6시까지 방문이나 우편으로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충남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ctia.kr)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실감클러스터본부(041-620-6408)로 하면 된다.

 

충남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해당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 충청남도, 아산시의 지원을 받는다.

 

 

태그

전체댓글 0

  • 9193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기업지원센터, 2020년 2차 입주기업 추가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